안녕하세요! 매일 아침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수혈하며 바이오/제약 대기업 출근하는 3년차 직장인, 아보카도입니다. ☕️불과 2년 전만 해도 저 역시 스카에서 "내 자소서는 왜 이 모양일까..", "나를 뽑아주는 회사가 있긴 할까?" 하며 밤새 고민하던 평범한 취준생이었어요..🥺취뽀하고 나니 그 시절의 간절함이 자꾸 생각나더라고요. 그래서 제가 가진 '합격 노하우'를 탈탈 털어, 정말 도움 필요한 분들께 현직자 표 꿀팁을 나눠보려 합니다!1. 당신-은 누구십니까? 🎶저는 석사 졸업 후 2024년에 바이오/제약 대기업에 입사해서 3년째 재직 중인 아보카도입니다. 취준할 때 서류 합격률 100%+다수의 면접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2. 왜 회사랑 이름을 안 밝히나요? 🤔현직으로 열심히 일하고 있다 보니,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