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!오늘 리프레시할 겸 소래산 갔다 왔어요.소래산에 여러 가지 코스가 있던데 3코스를 선택했어요,네이버지도상으로 난이도는 보통이고 소요시간이 1시간 50분 정도라서 딱 적당하다고 생각했어요 (과거의 나... 너무나 경솔했던 것)3코스 갈까 생각중이신 등린이분들은 꽤나 위험하니까 진짜 다시 생각해보세요 (진지)소래산 3코스 한쪽 끝인 김재로묘 가는 길에 벚꽃이 예쁘게 폈길래 찍어봤어요!소래산 3코스의 한쪽 끝입니다. 산 주변에는 벚꽃이, 산 안에는 진달래가 한가득 펴있습니다.3코스 초입부는 아주 완만해요~한 200m 올라가니까 정말 큰 묘가 나왔어요.숨도 잠깐 돌릴겸 멈춰서서 읽어봤네요.이 묘지를 왼쪽으로 끼고 다시 천천히 걸음을 옮겼습니다.밧줄 보이시나요ㅋㅋㅋㅋ약간 가파르니까 잡고 올라가라고 만들..